호주의 스낵 브랜드 'Fantastic Delites'는 광고성 이벤트를 위해 특수 제작한 'Delite-o-matic'이라는 기계 한 대를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거리에 설치했다. 'How far would people go for a pack of Fantastic Delites?'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'Fantastic Delites'의 공짜 스낵 패키지를 위해 부끄러움도 무릅쓰고 기계가 내는 미션을 그대로 수행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.
해당 이벤트 홈페이지(http://www.fantasticdelites.com.au)에서는 지금까지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의 숫자(현재까지 415,600명)를 표시해주고 있다.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람들의 수가 많을수록, 상품의 등급 역시 올라간다. 스낵 패키지와 로봇 청소기, 애플 전자제품, 그리고 피지 섬 여행상품권까지. 특수 제작한 기계와 어마어마한 상품의 규모로 봐서는 여행상품권을 얻기 위한 미션은 어떤 것일지 궁금해진다. '공짜'에 대한 인간의 무궁무진한 욕구를 제대로 건드린 앰비언트 광고.
'이안's 마케팅 리뷰 > 프로모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흔한 피자 주문 (0) | 2012.10.12 |
---|---|
프로모션_V Energy Drink (0) | 2012.08.19 |
2013 이케아(IKEA) 인터랙티브 카달로그 (0) | 2012.07.26 |
Bar Aurora & Boteco Ferraz의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2 - Drunk Valet (0) | 2012.07.06 |
Bar Aurora & Boteco Ferraz의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1 - 술값이 7300만원??!! (0) | 2012.07.06 |